본문 바로가기
디아블로2 레저렉션

디아블로2 레저렉션 레어 반지 득템 기준

by 때깡 2024. 2. 14.

I 레어 반지 접두사/접미사 최대 수치

  • 스킨이 깔려있는 유저분들이라면 인벤토리창 우측에서 확인이 가능하시겠지만 없는 유저분께서는 표를 참고하여 득한 반지의 가치나 시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반지 옵션 최대 수치

 

 

I 레어 반지의 주요 옵션

  • 레어 반지의 주요 옵션은 다음과 같은 6가지가 있으며, 당연하게 주요 옵션의 수치가 최대치에 가까울수록 높은 가치를 형성하게 된다.
  1. 시전속도
  2. 민첩
  3. 생명력 흡수
  4. 마나 흡수
  5. 저항
  • 아래 주로 거래되는 레어 반지의 분류에서 가치 있는 반지에 대해 기준을 정하였으나, 기준 수치에 못 미치더라도 주요옵션이 어떻게 달려있는지에 따라서 충분히 가치가 있는 반지로 판매 or 사용이 가능하니 시세 문의나 적당한 타협을 통해서 반지를 득하시기를 바랍니다.

 

 

I 주로 거래되는 레어 반지의 분류

1. 패캐링

  • 마법 계열 캐릭터가 사용하는 반지로 "시전속도 +10%"가 들어가는 반지입니다.
    마법 계열의 캐릭터가 많기 때문에 소요가 가장 많은 반지지만 추가 옵션에 따라 가치가 크게 변동하는 링으로 해당 포스팅에서 가장 메인으로 봐야할 반지입니다.

 

  • 가치 있는 패캐링
    - 시전속도 +10%
    - 힘과 민첩 : 최소 10이상
      ☞ 쌍 스탯이 아닐지라도 단일 스탯 수치가 높으면 가치 형성
    - 단일 저항력 : 최소 2개 이상
       ☞ 번개 저항을 가장 우선적으로 보며, 그 다음 화염 저항의 여부 확인
       ☞ 경험상 단일 저항의 합이 최소 30은 넘어야 거래가 가능합니다.
    - 추가 옵션 : 생명력, 마나
       ☞ 없어도 거래가 되지만 있다면 수치에 따라 큰 가격폭 형성

 

 

2. 마흡링

  • 일반적으로 주 무기에서 생명력 훔침보다 마나 훔침이 들어간 아이템이 얼마 없기 때문에 마나 수급이 원활하지 못하는 캐릭터에게 사용되는 반지로 마나 훔침이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반지다. 특히 재벌마 유저에게 많이 거래된다.

 

  • 가치가 있는 마흡링
    - 마나 훔침 : 5% 이상
    - 명중률 :100 이상
    - 쌍 스탯 or 단일 스탯 : 10이상
    - 저항력 : 2줄 이상/합 30이상
    - 추가 옵션 : 생명력 or 마나

 

3. 듀얼링

  • 생명력 훔침과 마나 훔침이 둘 다 들어가있는 반지로 물리 타격이 주가되는 캐릭터들이 선호하는 반지다.
    단일 흡혈 반지보다 나오기가 힘들기 때문에 수요가 상당히 높고 득할 시 경매장에서 쉽게 판매가 가능하다.

 

  • 가치 있는 듀얼링
    - 생명력 훔침 : 6% 이상
    - 마나 훔침 : 5% 이상
      ☞ 듀얼링은 득템만 하더라도 극소량이라도 가치가 형성되는 반지입니다.
      ☞ 스탯이나 생명력, 마나, 저항 등 추가 옵션이 있으면 당연히 그에 맞게 가치가 올라가나 없어도 어느 정도 수요가 있는 반지로 필수라고 말하진 않겠습니다. 득하시게 된다면 정확한 시세 조회/문의를 통해서 가치를 확인하고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.

 

4. 패캐 듀얼링(or 패캐 마흡링)

  • 시전속도와 생명력, 마나 훔침이 동시에 붙은 반지로 생명력, 마나 훔침 수치와 그 외 옵션이 잘 나올 경우 상당한 가격에 거래되며, 주로 엔드급 재벌마가 사용한다.

 

  • 가치가 있는 패캐 듀얼링
    : 나온다는 것 자체가 가치 있는 반지입니다. 듀얼링 부분과 동일하게 득하시면 정확한 시세 문의를 통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.

 

  • 사진은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득한 링으로 이정도 수치만 붙어도 내수로 쓰기에 무리 없고 경매장 거래 시 소량으로 거래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패캐 마흡링

 

5. 전투링

  • pk를 주로 하는 물리 캐릭터 유저들에게 사용되는 반지로 최소/최대 데미지, 공격등급, 쌍 스탯, 생명력과 마나, 저항력이 높은 수치로 붙은 반지를 말합니다.

 

  • 가치가 있는 전투링
    - 최소 데미지 : 9
    - 최대 데미지 : 4
      ☞ 최소/최대 1개만 와도 되고 다른 옵션이 좋다면 필수는 아닙니다.
    - 명중률 : 100이상
    - 쌍 스탯 : 합 25이상
      ☞ 단일 스탯일 경우, 각 스탯 최대치에 가깝게 붙을 것.
    - 생명력/마나 : 최대 수치에 가까운 값
    - 저항력 : 1줄 이상/(합) 25이상

 

  • 득할 시 시세를 판단하기 가장 어려운 반지라고 생각합니다. 최소/최대 데미지가 없더라도 명중률과 높은 스탯, 그 외 주요옵션의 수치가 높다면 거래가 되며, 맥스치에 가까우면 상당한 가격에 거래되고 있습니다.
  • 사진은 카오스큐브 시세 문의 글에서 가져온 사진으로 최소 6만원, 15~20만원으로 거래될 것 같다고 답변이 달린 반지입니다. 가격 차이가 발생되는 이유는 명중률이 100을 못 넘겼기 때문이니 향후 득하시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카오스큐브 전투링 시세 문의 예시

 

 


 

 

디아블로2 레저렉션 레어 반지 득템 기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
 

레어 반지의 득템은 기준이 있을 수 있으나 사용하시는 링이라면 득템 기준에 연연해 하지말고 캐릭터에 맞는 반지를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.

 

예를들어, 패캐링에서 우선적으로 보는 저항은 번개 저항과 화염 저항이지만 독네크의 경우 독 파괴참으로 독 수치가 낮아져서 독 저항이 높게 붙은 링을 선택하게 됩니다. 또한, 사신소서의 경우도 에너지쉴드로 막을 수 없는 독 저항은 스캐럽부츠를 통해서 독 저항을 보충하는데, 여의치 않다면 링에 붙은 독 저항을 통해서 보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.

 

디아블로2는 내 캐릭터에 부족한 것을 채워주고 보완하면서 느끼는 자기 만족이 가장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.

 

포스팅의 수치를 참고하되, 본인 자본금과 세팅에 맞는 아이템을 선택하셔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더 재밌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