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내돈내산

편편집 영종하늘도시점 내돈내산 리뷰

by 때깡 2024. 5. 24.

 

 

편편집 영종하늘도시점
편편집 영종하늘도시점은 편백찜과 샤브샤브, 월남쌈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음식점입니다.
특히 한 눈에 봐도 제공되는 재료들이 모두 신선했고 애완견 동반 가능 좌석이 있어서 반려견이 있는 분들께서도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.

* 위치 : 인천 중구 하늘별빛로 65번길 17 301호, 302호

* 가격정보

 

 

 

총평
1. 맛 : ★★★★
2. 가격 : ★★★★★
3. 접근성 : ★★★
4. 서비스 : ★★★
5. 분위기 : ★★★

 


  1. 재료의 신선함이 느껴졌고, 샤브샤브와 편백찜 중에서 편백찜이 특히 맛있었습니다.
    샤브샤브는 고기를 물에 적셔 먹는 느낌이라 고기의 향이 많이 안 나고 갓 간저올린 고기는 너무 뜨거워서 맛을 느끼기 어렵다면 편백찜은 고기의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었고 고기와 함께 있던 야채에 고기 육즙이 배어 좋은 맛을 주었습니다.

  2. 가격
    재료의 신선도와 소고기 편백찜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데 이 가격이라고 한다면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라고 느껴졌습니다.
  3. 접근성
    영종도 내에 있지만 편편집은 체인점으로 타 지역에서도 찾아갈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.

  4. 서비스
    우선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친절했습니다. 영종도 특성상 외국인 직원분들을 많이 보실 수 있는데 한국말도 잘하셔서 이용 중 궁금한 내용들도 굉장히 친절하게 대응 해주신게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. 호텔 뷔페 같은 서비스는 아니지만 일반 음식점 기준으로 봤을 때 서비스는 굉장히 좋았다고 판단합니다.

  5. 분위기
    분위기도 마찬가지로 일반 음식점 중에서 굉장히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해놓아서 편한 분위기로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. 무엇보다 깔끔한 분위기며, 키즈존이 따로 있어서 아이들을 데려온 부모들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이용방법

 

처음 입장하게 되면 가장 먼저 편백찜이 제공됩니다.

타이머가 있기 때문에 시간이 다 되서 직원분이 직접 뚜껑을 회수해 주시기 때문에 안에 음식이 다 익기 전에 먹을 준비를 해주시면 됩니다.

 

 

찜을 하는 동안 고기와 같이 먹을 소스와 월남쌈을 준비해 주시면 되는데 여기 간장 소스 특히 맛있었습니다.

고기간장소스 옆에 고추가 손질되어 있으니 같이 넣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~!

 

 

위에 사진처럼 맨 처음 세팅은 야채와 고기, 새우, 만두가 들어가 있습니다.

편하게 드시고 다 드시면 주문 패드로 리필을 하시면 되는데 두 번째 리필부터는 고기만 세팅되어 제공됩니다.

 

고기만 세팅된 곳에 옆에 샐러드바를 이용해서 야채를 넣어 드시면 되니 편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두 번째 리필 고기
리필 고기에 원하는 종류의 야채 추가

 

편백찜을 드시고 샤브샤브를 드시고 싶으신 분께서는 직원분에게 요청하거나 주문 패드를 통해서 샤브샤브 육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아쉬운 점이 있다면 테이블에 인덕션이 한 구라서 한 번에 두 가지의 음식을 먹는 건 불가능한 것입니다.

저희도 편백찜 두 판을 먹고 세 번째에서 샤브샤브 육수를 주문했습니다.

 

 

샤브샤브 육수는 기본 간장 베이스(해물)와 매운 베이스(매운 해물)로 반반 나오니 취향에 맞는 쪽으로 드시면 되겠습니다.

고기와 야채는 물론 샐러드바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~!

 

 

식사를 다 하시고 뭔가 아쉬우면 간식 코너가 있습니다~!

간단하게 토스트나 뻥튀기류를 무료로 제공되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.

저는 토스트에 누텔라를 처음 발라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^^

 

 

결재는 카운터에서 직접하는 방법과 주문패드로 셀프 계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

저희는 자리에서 편하게 셀프 계산대를 이용했습니다.^^

 

 


 

 

저렴한 가격으로 소고기 편백찜을 즐길 수 있는 하루였습니다.

 

전 개인적으로 편편집은 샤브샤브는 해물 베이스가 생각보다 자극적인 맛이라서 소고기의 맛을 죽이는 것 같아서 아쉬웠습니다.

 

그에 반해 편백찜은 고기 본연의 맛이 살아 있어서 좋았고 샤브샤브에 비해 뜨겁지 않기 때문에 입 안이 데이지 않는 것이 큰 장점이었습니다.(먹기가 굉장히 편했습니다.)

 

단점이 있다면 한 판을 다 먹고 또 10분의 시간을 기다려야 다음 판을 먹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것을 제외하면 단점이 없기 때문에 다음 방문 때는 편백찜만 먹을 것 같습니다^^(편백찜만 드세요~!!)